AppStore(앱스토어)에 App(어플),Application 처음 올리기 for Xcode4,itunes Connect tutorial

1. iTunes Connect에 정보를 다 입력하고 Ready to Upload Binary를 누른다


2. 다음 Export Compliance는  암호화 관련된 부분이 있는지 물어보는데
해당사항 없으므로 NO



3. Continue 클릭



4. 그러면 어플의 status(상태)가 Waiting For Upload로 바뀐다




5. 개발자 사이트로가서 Development 새 프로필을 받는다




6. 다운로드후 클릭해서 Organizer에 추가해준다



7. 마찬가지로 Distribution도 똑같이 해준다
(Profile name 같은 경우에는 어플 이름은 두고 Development를 Distribution으로 바꿔주세요 ^^)





8. 다음 Xcode로 가서 Info, Configurations에서 Release선택후 +를 누른다.



9. 그런다음 Distribution 로 이름을 바꿔준다.



10. 기본 이상태로 되어있는걸



11. 이렇게 Distribution을 바꿔주세요.


12. 다음 Product에 Edit Scheme를 눌러서



13. Archive의 Build Configuration을 Distribution으로 바꿔주세요 ㅎ




14. 다음 Product에서 Archive를 눌러주세요 ^^




15. 그러면 Organizer의 Archives가 열리면서 이렇게 떠요
그리고 Submit...를 눌러주세요




16. 다음 Username,Password 를 넣어주세요. ( 개발자 아이디랑 비밀번호)




17. 다음 Application 하고 Identity를 확인하고 Next를 눌러주세요





18. 로딩중이네요 ㅎㅎ 한 30초 정도 걸려요.



19.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는 기분좋은 알람이 나오네요 ㅎㅎ


요기까지에요 ^^
이거 보신분들도
"No issues were found in ~~" 을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





0 댓글